"뉴욕 브런치 맛보세요"… 서울신라호텔, '에그 레스토랑' 셰프 초청
상태바
"뉴욕 브런치 맛보세요"… 서울신라호텔, '에그 레스토랑' 셰프 초청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2.2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8일, 단 나흘간만 '더 파크뷰·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
더 파크뷰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브런치의 계절’ 봄을 맞아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에그(egg)’ 레스토랑 셰프를 초청해 뉴욕 현지 스타일의 브런치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에그레스토랑은 뉴욕 브루클린에서 ‘예술가들의 거리’라 불리는 윌리엄스버그에 위치해 있는 레스토랑이다. ‘달걀’을 소재로 한 다양한 메뉴로 유명하다. 

뉴욕에 방문해야만 맛 볼 수 있는 ‘에그’ 레스토랑의 최고 인기 메뉴 ‘에그 로스코(Eggs Rothko)’와 ‘비스킷 & 그레이비(Biscuits & Gravy)’ 등을 서울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에그 레스토랑 초청 행사는 서울신라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며, 내달 5일부터 8일까지 단 4일간만 진행된다.

'더 파크뷰'는 조찬과 오찬에서 에그 레스토랑의 8종 메뉴를 선보이며,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4종의 메뉴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 파크뷰’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에그’ 레스토랑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에그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는 ‘에그 로스코(Eggs Rothko)’다. 브리오슈에 달걀, 삶은 토마토를 얹은 ‘에그 로스코’는 특별할 게 없이 단순한 구성이지만, 갓 구운 폭신폭신한 브리오슈 사이에서 터지는 노른자의 식감은 쉽게 맛볼 수 없는 부드러움을 전달한다.

‘비스킷 & 그레이비(Biscuits & Gravy)’는 미국식 소스인 그레이비를 곁들인 홈메이드 버터밀크 비스킷으로, 고소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특징인 뉴욕의 대표 브런치다. 

서울신라호텔과의 협업을 위해 ‘에그(egg)’ 레스토랑의 뉴욕지점 총괄 셰프인 ‘에반 핸콜(Evan Hanczor)’와 수셰프 ‘로버슨 비즐리(Robertson Beasley)’, 도쿄지점 총괄 셰프 ‘타쿠야 니시타(Takuya Nishita)’ 등 3명이 한국을 방문한다.

뉴욕지점 총괄 셰프인 에반 핸콜(Evan Hanczor)은 “현지인에게 더 유명한 에그 레스토랑을 찾는 한국인들을 자주 접하며 한국 브런치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이번 서울신라호텔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이어졌다”며 “오직 4일만 주어진 특별한 기회에 많은 한국 손님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