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주름제거'에 SNS서 난리난 유겟브이, 베일 벗고 온라인 판매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V라인+주름제거'에 SNS서 난리난 유겟브이, 베일 벗고 온라인 판매‘유겟브이 화장품’ 국내외 동시 시판... 산삼줄기세포 함유로 효과 인정
ⓒMOM 주식회사

MOM주식회사는 SNS상에서 성형화장품으로 유명한 ‘유겟브이’ 제품을 국내와 해외시장,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유겟브이(U get v)’는 식물형성층 줄기세포 추출 기술을 활용해 노화된 지방을 감소시키고, 항염 및 항노화의 성분으로 얼굴 V라인과 주름제거, 화이트닝 효과를 인정받은 코슈메슈티컬 화장품이다. 

MOM은 그동안 수많은 온라인 판매 제의를 거절하고 성형외과·유겟브이 제품 전문 판매점·에스테틱 그리고 사용자들의 소개를 통한 오프라인 판매만 고수해 왔다. 하지만 최근 식물형성층줄기세포 추출 기술을 가진 ‘운화’와 원료독점계약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판매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함이규 MOM주식회사 대표는 “유겟브이 크림은 인터넷광고나 블로그마케팅도 하지 않았는데 사용자들의 입소문만으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며 “이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용할 기회를 주기 위해 마케팅도 시작하고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판매해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유겟브이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