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자동차 구입부터 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업그레이드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소상공·금융 보험ㆍ카드
신한카드, 자동차 구입부터 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업그레이드자동차 금융 관리와 고객 특성별 상품 추천해 주는 '마이오토 매니저' 장착

신한카드(대표 임영진)는 원스톱 자동차 금융 플랫폼 '신한카드 마이오토'를 업그레이드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반적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자동차 구매부터 관리까지 도와주는 '마이오토 라운지 서비스'와 렌터카, 오토리스 견적 신청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한 '신한카드 마이오토'는 먼저 렌터카, 오토리스 무서류 약정방식을 도입해 고객의 자동차 금융 약정 시간을 단축했다. 자동차 금융 신청을 어려워하는 고객이 서비스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 기능도 탑재했다.

또한 무료주차장 서비스 현황 조회와 관심 있는 중고차의 차량 정보 및 사고이력 조회, 다양한 제휴처 혜택 조회 등 자동차 관련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개인차량 관리 기능도 강화했다. 새로 선보이는 차(車)계부 서비스 '마이오토 라운지'는 고객 차량의 연식과 주행거리에 따라 평소 놓치기 쉬운 주유, 정비, 보험 등에 대한 차량 관련 정보와 혜택을 적시에 제공한다.

자동차 금융 신용관리와 고객의 특성별로 상품을 추천해 주는 '마이오토 매니저' 기능도 장착했다. 견적들을 저장해두거나 현재 이용하는 금융상품의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다양한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車)계부 서비스 '마이오토라운지'에 본인 차량을 최초로 등록한 고객들에게 2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1/N로 나눠주고 사전상담 예약 후 3개월 내 자동차금융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방문할 때마다 혜택이 커지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스피드메이트 할인쿠폰 5종 제공, 올댓쇼핑 차량용품 기획전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의 신한payFAN(페이판), 신한은행 SOL(쏠), 신한금융투자 신한아이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에 있는 '신한플러스'를 통해 계좌 입금, ATM 출금, 다른 포인트로 전환 등의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오창균 기자  crack007@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창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