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와 '대화·사인·포토타임'… 롯데월드, '머메이드 캐슬' 오픈
상태바
캐릭터와 '대화·사인·포토타임'… 롯데월드, '머메이드 캐슬'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2.1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더씨킹덤 캐릭터 '비비·카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 남겨
머메이드 캐슬에 참여한 어린이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대표 박동기)이 국내 최초 캐릭터 사인회 '머메이드 캐슬'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머메이드 캐슬'은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대표 캐릭터 인어공주 ‘비비’와 인어왕자 ‘카이’가 어린이 친구들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스페셜 사인과 포토타임까지 한 세트로 구성된 새로운 퍼포먼스다. 3층 ‘원더 스테이지’에서 매 주말 및 공휴일 오후4시에 펼쳐지며, 이벤트 진행 30분 전 대기라인이 오픈되면 선착순으로 15팀(어린이 기준 1팀당 최대 4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머메이드 캐슬은 기존의 여느 퍼포먼스와는 다른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먼저 평소 ‘비비’와 ‘카이’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해소할 수 있는 캐릭터와의 특별한 대화 시간이 준비돼 있다. 또한 캐릭터가 직접 하는 프라이빗한 사인을 받는다. 캐릭터의 친필 사인은 참여 어린이들에게 어디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경험이 된다. 마지막으로 캐릭터 친구들과의 소중한 사진까지 남기며 머메이드 캐슬을 완벽하게 즐긴다.

이달 머메이드 캐슬 이용 고객은 오픈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비비’와 ‘카이’에게 받은 사인을 SNS에 #언더씨킹덤, #머메이드캐슬, #비비(또는 카이)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 이벤트 부스에서 해당 SNS를 인증하면 선착순 130명을 대상으로 파스퇴르 키즈 생 유산균, 롤리팝 아이스사탕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