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과 눈이 즐겁다... 밸런타인 '스페셜 메뉴' 쏟아내는 롯데호텔
상태바
입과 눈이 즐겁다... 밸런타인 '스페셜 메뉴' 쏟아내는 롯데호텔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2.0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14일 한정 코스·영화관람권·전망대입장권 등 풍성한 구성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시그니엘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에서는 2월14일 단 하루,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준비했다. 메뉴는 샴페인과 ‘버터넛 호박구이’를 스타터로, ‘로메인 상추와 캐비아를 곁들인 촉촉한 닭가슴살’ 등 7코스가 마련된다. 가격은 1인 25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밸런타인데이에만 맛볼 수 있는 코스 메뉴이므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롯데호텔서울의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메뉴는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를 이용하여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도록 구성했으며, 로제 스파클링 와인 한잔과 바닐라 밀푀유를 특별 디저트로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24만 원이며, 2월14일 한정 판매한다. 롯데호텔서울의 ‘델리카한스’는 2월11일부터 4일간 모양까지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Cupid to Heart’를 선보인다. 가격은 5만 원이다.

롯데호텔월드의 중식당 ‘도림’은 2월11일부터 3월14일까지 ‘Sweet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림의 코스 메뉴와 함께 롯데시네마 2인 영화관람권 또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2인 입장권 등을 포함해 2인 기준 14만5000 원부터 제공한다.

롯데호텔울산 '도림'은 2월11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특선 코스요리’ 2종을 선보인다. A코스는 게살과 달걀 흰자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부용 게살 수프’와 ‘어향소스 가지 새우튀김’,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랍스타 구이’ 등 1인 10만 원에 구성됐다. B코스는 ‘일품 해삼’, ‘활 랍스타’,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양갈비 구이’ 등의 구성으로 1인 12만 원이다. 롯데호텔울산 ‘델리카한스’에서 역시 밸런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초콜릿과 화이트 와인 등의 할인 프로모션을 동기간 진행한다.

롯데호텔제주 ‘플레이토피아’의 락 볼링장은 얻은 점수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2월11일부터 4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성인 커플의 볼링 합산 점수로 ‘더 라운지’의 ‘딸기나라 티 세트’ 이용 시, 10점당 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면 된다. 티 세트 가격은 6만 원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