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포족'에겐 치킨· 소고기가 제격"... bhc 추천 먹거리는?
상태바
"'귀포족'에겐 치킨· 소고기가 제격"... bhc 추천 먹거리는?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2.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즐겨먹는 치밥 치킨 '맛초킹'
가성비 좋은 '그램그램'… 가족 귀포족외식 장소로 각광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귀성을 포기하는 ‘귀포족’이 늘며 명절음식 대신 먹거리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명절 연휴 동안 배달을 통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 중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치킨을 꼽는다.

ⓒbhc

bhc치킨의 ‘맛초킹’은 치밥(치킨+밥) 치킨 중에 매우면서도 달콤 짭조름해 밥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맛초킹은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소스를 발라 홍고추, 청양고추, 흑임자, 대파, 다진 마늘로 토핑을 만들었다. 짠맛, 단맛, 매운맛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1300만 개 이상 팔리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램그램

이와 함께 소고기 전문점 ‘그램그램’은 주문한 양만큼 더 주는 ‘덤 마케팅’으로 가성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그램그램 메뉴 중 시그니처 메뉴는 단연 ‘소갈비살 3종 세트’이다. ‘소갈비살 3종 세트’는 생갈비살을 비롯해 ‘달콤갈비살’, ‘매콤갈비살’ 등 3가지로 구성돼 다양한 입맛을 지닌 가족 외식 메뉴로 인기다. 

등심, 안창살, LA갈비, 부챗살, 토시살 중 원하는 부위를 선택할 수 있는 ‘더줌’ 메뉴도 인기다. ‘더줌’은 5개 부위 중 선택 수에 따라 가격대가 달라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 설 명절은 연휴 기간이 짧아 고향을 찾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비록 고향을 가지 못하더라도 국민 간식인 치킨과 함께 아쉬움을 달래고 의미 있는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