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 명장이 직접 건축…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베스트 신상품' 대상
상태바
한옥 명장이 직접 건축…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베스트 신상품' 대상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1.3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기념 ‘더 드림 패키지’ 출시… 전통 한옥·주변 관광지 체험 혜택 제공
남원 예촌 바이 켄싱턴 야간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이 ‘2018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호텔서비스 부문에서 지난 30일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전북의 주요 유명 관광지 투어 혜택과 겨울 먹거리 혜택 등이 포함된 ‘더 드림 패키지’를 내달 28일까지 선보인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유네스코 인간문화재에 등재된 국내 최고의 한옥 명장들이 고건축 방식으로 재현한 전통한옥체험시설이다. 인위적인 화학재료 대신 소나무, 황토, 해초, 풀 등 자연 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해 전통 방식 그대로의 한옥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시설 및 호텔식 서비스를 결합한 7가지 시그니처 서비스를 높게 인정 받았다.

‘더 드림 패키지’는 고객들이 전통 한옥의 멋을 다양하게 즐기며 전북 일대를 두루 여행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조식 2인 ▲전북투어패스 1일권 2매 ▲남원 주변 관광지 입장권 2매 ▲군고구마 굽기 체험 1회 ▲직소 퍼즐 1개 무료 제공 혜택으로 구성됐다. 

전북투어패스 1일권은 전라북도 14개 시군의 주요 관광지 80여 곳을 자유로이 이용하며 맛집, 체험시설, 주차장 이용 금액을 할인된 가에 이용할 수 있다. 남원 주변 관광지로는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전시장 등이 있다. 군고구마 굽기 체험은 14시부터 18시까지 고객이 원하는 시간을 택해 미니 화덕에서 직접 굽고 맛볼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자아낸다.

가격은 주중(일~목) 15만5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7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