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문화·실속 모두 챙겼다… 설 연휴, 호캉스 프로모션 '풍성'
상태바
힐링·문화·실속 모두 챙겼다… 설 연휴, 호캉스 프로모션 '풍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1.2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 주요 테마별 프로모션 선 봬

호텔업계는 주말을 포함해 5일을 쉴 수 있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알찬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설 연휴를 겨냥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명절 동안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한 키즈 패키지, 문화생활을 즐기는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알뜰살뜰 패키지, 몸과 마음을 치유할 힐링 패키지를 내놓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2019 설날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서울 아이스링크 이미지. 사진=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새해를 맞아 내달 2월1일부터 6일까지 ‘2019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2019 설날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패키지는 다양한 겨울철 즐길 거리와 호텔 혜택을 풍성하게 담아 연휴를 알차게 계획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테라스 조식 2인 식사권 ▲아이스링크 무료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2인 기준, 2시간 이용) ▲아이스링크 스낵바 핫 초콜릿 2인 이용권 ▲실내온수풀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를 맞아 전통 민속문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제공하는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해 남산골 한옥마을을 방문하면 된다. 남산골 한옥마을 전통가옥에서는 떡 만들기, 활 만들기, 다례체험, 천연염색체험 등 다양한 겨울맞이 전통체험 행사를 오는 2월14일까지 진행한다. 

풍성한 명절이 되기를 바라며 다양한 혜택으로 채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2019 설날 패키지’는  2월1일부터 2월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2만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JW 메리어트 서울, ‘JW 키즈 홀리데이’ 패키지 

JW메리어트 서울 객실 전경. 사진= JW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서울은 설 연휴를 맞이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JW 키즈 홀리데이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키즈 풀과 대형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되며, 특히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업체 ‘키즈캔(Kids Can)’과 협업해 운영하는 ‘키즈캔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캔 라운지’는 JW 메리어트 서울 3층 살롱에 독특한 컨셉으로 꾸며지는 어린이 체험형 놀이 공간으로 3세부터 10세까지 가족당 최대 2인 어린이까지 이용 가능하다. ‘리틀 아티스트 인 더 호텔’이란 컨셉으로 설치작가 김경주가 호텔의 공간과 집기를 활용한 공간 아트를 연출하고 키즈캔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아이들과 부모 모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부모와 자녀가 함께 퍼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서울 특별 제작 140 조각 퍼즐이 선물로 제공되며 대형 욕실에서의 배스 타임을 위한 그리핀 미니 배스볼 2종과 프랑스 ‘르 쁘띠 프랭’의 어린이용 미니 샴푸, 샤워 젤, 비누 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구겐하임 뮤지엄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숨은 그림 찾기, 색칠공부, 나만의 메뉴 만들기 등으로 구성된 액티비티 가이드 북과 크레욜라 색연필 세트도 추가로 준비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유아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 짐보리 플레이존 전경. 사진= 그랜드하얏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다가오는 설날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인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꾸며진 공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액티비티의 무료 이용이 포함돼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짐보리 플레이 존’은 다양한 재질과 질감을 가진 짐보리 센터의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맥포머스와 클릭포머스 존’에서는 짐보리를 대표하는 장난감인 맥포머스, 클릭포머스를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DS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설을 맞아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비석 치기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전통 놀이도 준비될 예정이다.

패키지는 '펀' 옵션과 '풀' 옵션 2가지의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짐보리 플레이 존,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을 포함한다. 풀옵션은 펀옵션의 모든 혜택에 성인 2인 석식 뷔페가 추가된다. 여기에 펀옵션과 풀옵션 모두 12세 이하 동반 자녀 2인까지는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 또는 석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클럽 앳 더 하얏트 멤버들에게는 객실 당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도 이용 가능하며 펀 옵션은 4만 500마일, 풀 옵션은 5만 4500마일이 공제된다. 또한 총 요금의 20%를 현대카드 M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기간은 2019년 2월 1일부터 2019년 2월 6일까지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행福 패키지’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전경. 사진= 반얀트리 호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인 2월1일부터 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행福 패키지’를 출시했다. 

‘행복 패키지’는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조식, 석식을 포함한 식사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반얀트리의 독특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 룸 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이 준비됐다. 더불어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석식은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 또는 안락한 분위기의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설 특선 저녁 메뉴 ▲설화수 오색향연 여온 오일 5종 세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본 패키지는 설 연휴인 오는 2월1일부터 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반얀 룸 1박 기준 60만원부터 시작된다.(부가세 10% 별도).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

대연회장 다이너스티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홀리데이 와이너리’ 프로모션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로 즐길 수 있도록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준비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디럭스 룸(1박)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화려하게 준비된다. 특히 올해는 낭만의 나라 ‘프랑스’를 모티프로 꾸며진다. 약 1130㎡(340평)의 대연회장에 마련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프랑스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게 한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프랑스 콘셉트에 맞춰 낭만적인 샹송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남예지가 공연자로 나선다.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재즈드럼 등 5중주로 구성된 아름다운 선율 위에서 펼쳐지는 보컬리스트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감미로운 샹송 공연이 곁들여진 ‘홀리데이 와이너리’에는 10여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가 마련된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인 2월3일부터 5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버블리 홀리데이’ 패키지

웨스틴 조선호텔 버블리 와인 살롱 라운지 이미지. 사진=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다가오는 구정 연휴를 맞아 ‘버블리 홀리데이’ 설 패키지를 오는 2월3일부터 5일까지 선보인다. 

2019년 황금 돼지띠의 해를 기념해 행운과 부를 상징하는 골드 빛 풍선들로 장식한 버블리 와인 살롱 라운지를 조성한다.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다채로운 디저트와 와인부터 귀로도 즐거움을 느끼며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라이브 재즈 뮤직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신년의 운, 연애 등을 콕 짚어줄 타로 마스터와의 신비한 만남으로 신년 운세를 비춰볼 수 있는 시간과 켈리그라피 아티스트가 나를 빛나게 해줄 행운의 한마디를 담아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타입에 따라 가격은 2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어린 왕자 패키지’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강남 어린왕자 인테리어 모습. 사진= 노보텔 앰버서더호텔

다가오는 2019년 설 연휴 노보텔 강남에서는 프랑스 작가 생텍쥐페리의 동화 캐릭터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왕자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노보텔 강남에서 단독으로 제작한 다양한 어린왕자 기념 상품이 풍성하게 제공된다. 또 설 연휴기간 특별이벤트로 동화 속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영화상영 이벤트를 더했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에서의 1박과 어린왕자 아트램프, 어린왕자 공식 일러스트로 제작된 탁상 달력, 어린 왕자 미니 북이 포함됐다. 오는 2월3일부터 6일까지 설 연휴기간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로 호텔 연회장 내 어린왕자 영화 상영관을 마련해 가족이 함께 모여 호텔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한 스낵과 함께 어린왕자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날 기념 ‘어린 왕자 패키지’는 가격은 14만 원 (세금 별도)부터다. 5만 5000원(세금 포함) 추가 시 더 스퀘어 성인 2인 조식이 혜택이 제공되며,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 정책으로 부모 동반 투숙 만16세 미만 자녀들에게 최대 조식 2인 조식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설날 패키지는 2월1일부터 2월10일까지 이용 가능 하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 인 여의도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설 연휴를 앞두고 2월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도심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설 인 여의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고 한산해진 도심 속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며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힐링 아이템’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설 인 여의도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헬로판다 힐링 키트 1세트로 구성됐다. 객실은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로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에서 조식과 함께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헬로판다 힐링 키트 1세트는 힐링 타임을 경험할 수 있는 5가지 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증정된다. ▲대나무 목초 수액 파우더의 디톡스 효과로 몸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는 '매직 디톡스 힐링 풋 패치' ▲건조하고 피곤한 눈에 편안한 숙면과 휴식을 도와주는 '온열 아이 마스크' ▲겨울철 건조하고 갈라지기 쉬운 손과 발에 7가지 허브 성분으로 집중 보습과 영양관리를 할 수 있는 '글로시 글러브스'와 '수딩 삭스' ▲추운 겨울 로즈 에센셜 오일 향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는 '맘스 핸즈 힐링 온팩'으로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으로 14만6000원(세금 포함)부터, 이그제큐티브 객실 선택 시 18만2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호텔 제주, ‘홀리데이 인 제주’ 패키지 

켄싱턴호텔제주 외부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제주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인 제주’ 설 패키지를 2019년 2월1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부다페스트 온천 도시를 연상시키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온수풀로 운영되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따뜻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더불어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2박 예약 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 성인2인, 소인1인 정통 다이닝 디너를 1회 제공한다. 

특히 제주 흑돼지 돔베고기와 보리 가마솥밥, 한우 가마솥밥과 된짱찌개, 제주 옥돔구이 정식, 제주 왕갈비찜, 매콤한 도미 머리 조림, 제주 갈치 조림 등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제주 향토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외에도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온 듯 큐레이터와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잇는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 포인포 키즈 클럽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로 린나스 듀오의 와인 셀렉션 파티 2인이 제공되며,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 이벤트도 제공된다. 가격은 36만원부터다. (10% 세금 별도)

◇글래드 호텔, ‘설레는 메종글래드’ 패키지 

메종드 글래드 제주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설 명절에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설레는 메종글래드’ 패키지를  오는 2월6일까지 선보인다. 

‘설레는 메종글래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사우나 &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투숙중 1회)가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 30팀에게 삼다정 2인 런치 이용권, 디뮤지엄 다이어리, 아티제 아메리카노 중 랜덤으로 당첨되는 설 럭키 바우처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100년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 1920’의 면 메뉴 이용권이 추가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커플 타입 선택 시 18만 5000원부터, 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한 3인 기준 패밀리 타입은 20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 & 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