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카드, 우수고객 초청 '2019 신년음악회' 개최
상태바
KB손보·카드, 우수고객 초청 '2019 신년음악회' 개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01.23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대구, 23일 광주서 진행... "추운 날씨에 따뜻한 힐링된 기분"
KB손해보험이 KB카드와 함께 16일과 22일 대구와 광주에서 우수고객 초청 '2019 신년음악회'를 개최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KB국민카드와 함께 우수고객 초청 '2019 신년음악회'를 대구 수성아트피아와 광주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대구 행사는 16일, 광주 행사는 22일 각각 진행됐다. 지역 우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에는 추운 날씨에도 1,000명 이상이 참석해 음악회를 함께 즐겼다.

1부 행사에서는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주인공 실제 모델로 유명한 서희태 지휘자의 오케스트라 연주가 펼쳐졌다. 2부에서는 소프라노 4인으로 구성된 여성 중창단 '더 디바스'와 테너 김현수의 공연이 이어졌다. 초청된 고객들은 공연을 관람하면서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이번 공연에 초청된 한 우수고객은 "추운 날씨에 가슴 따뜻한 힐링을 얻은 기분인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조상경 KB손해보험 고객지원본부장은 "긴 시간 KB손해보험과 인연을 함께 해준 대구·광주 고객분들께 특별한 이벤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전국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