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23일부터 전국 모든 편의점서 판매
상태바
KT&G, 릴 하이브리드 23일부터 전국 모든 편의점서 판매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1.2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량 급증에 전국판매 조기 확대나서
ⓒKT&G

KT&G는 신개념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와 전용스틱 ‘믹스(MIIX)’를 오는 23일부터 전국 모든 도시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와 ‘믹스’는 현재 전국 주요 대도시 편의점 2만8332개소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오는 23일부터는 전국 모든 도시 편의점 4만188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가 결합돼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보다 연무량이 한층 풍부해졌고, 저온 가열과 외부 가열방식이 적용돼 특유의 찐맛이 크게 감소됐다.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스틱 구조로 청소가 편리해진 점도 장점이다. 

‘릴 하이브리드’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지만, 홈페이지에 ‘뉴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3만3000원)’을 선착순으로 15만명에게 발급하고 있어 해당 쿠폰을 판매처에서 사용하면 7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용 스틱인 '믹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풍부한 맛의 'MIIX PRESSO(믹스 프레쏘)', 두 가지 맛의 'MIIX MIX(믹스 믹스)', 시원한 맛의 'MIIX ICE(믹스 아이스)'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 하이브리드’는 KT&G만의 독자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기술이 집약된 차별화된 플랫폼”이라면서 “예상보다 빠른 판매량 증가로 전국 각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전국 판매 확대를 서두르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