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게임 ‘나이츠크로니클’, 에픽퀘스트 ‘블러디’편 업데이트
상태바
RPG 게임 ‘나이츠크로니클’, 에픽퀘스트 ‘블러디’편 업데이트
  • 양원석 기자
  • 승인 2019.01.2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뱀파이어 블러디의 숨겨진 스토리 공개
신규 강림 ‘아라크니아’ 강림 던전 새롭게 선 보여
신규 영웅 ‘모모’와 영웅 3종 리밸런싱 진행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에픽퀘스트 ‘블러디’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픽퀘스트는 기존 스토리에서는 다뤄지지 않았던 주요 캐릭터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다. 불사의 뱀파이어인 블러디는 가니에르 행성의 과거 사건을 모두 목격한 캐릭터로, 사건의 전말을 밝혀내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에픽 퀘스트 완료 시 블러디를 R 등급에서 SSR 등급으로 변환할 수 있는 스페셜 코스튬도 지급한다.

신규 강림 던전인 아라크니아 강림 던전에서는 신규 SSR 등급 영웅 아라크니아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라크니아 던전 입장 스태미너를 절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신규 영웅 추가와 기존 영웅에 대한 리밸런싱도 이뤄졌다. 우선 신규 SSR 등급 영웅 ‘모모’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기존 마르두크, 아슈레이, 데미안 등 영웅의 리밸런싱도 함께 진행했다. 마르두크는 새로운 스페셜 코스튬도 함께 추가돼 젊은 시절의 모습을 선 보일 예정이다.

시스템 측면에서도 많은 변화가 이뤄졌다. 일괄 진화 관련 세부적 설정이 가능해져 더욱 쉽게 진화를 할 수 있게 됐다. 길드 던전의 자동 반복을 지원하면서 보다 피로감을 덜 느끼도록 변경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