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덜샤워·파자마·인싸… 워커힐, 여성위한 패키지 선 봬
상태바
브라이덜샤워·파자마·인싸… 워커힐, 여성위한 패키지 선 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1.2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 즐길 특별 호캉스 패키지 3종…28만 원~42만 원대 다양
그랜드워커힐 서울 클럽 허니문 스위트룸 침실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여성 고객 대상으로 친구들과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모두 내달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후 1시 체크아웃으로 보다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브라이덜 샤워를 할 수 있는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패키지다. 클럽 허니문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며, 사랑스러운 캐노피 침대와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소품이 마련된다. 가격은 3인 기준 38만원부터고, 클럽라운지는 3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파자마 프렌즈 @ 더글라스’ 패키지는 여자 친구들끼리 편안하게 파자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숲 속 아지트와 같은 느낌의 더글라스 하우스 1박과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 이용을 기본으로, 피자힐 콰트로 피자 테이크아웃이 제공되며 맥주와 탄산수 등이 준비된 무료 미니바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파자마 파티를 위한 소품과 보드게임을 대여할 수 있어 더욱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인 기준 28만원부터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놀 줄 아는 인싸’를 위한 ‘걸스 겟어웨이(Girls' Getaway)’ 패키지를 준비했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이용이 가능하며 (3인 입장),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에서 커피가 제공되어 한강 전망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걸스 플래터가 포함된 샴페인 세트와 가운을 비롯한 파티 소품이 마련되어 친구들과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적합하다. 가격은 42만8000원부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