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웨딩 '시연·메뉴' 체험… 켄싱턴호텔여의도, 웨딩페어 개최
상태바
실제 웨딩 '시연·메뉴' 체험… 켄싱턴호텔여의도, 웨딩페어 개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1.1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렌스 인 웨딩 콘셉트의 웨딩홀 연출
메인 웨딩홀 센트럴파크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2019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오는 31일 18시부터 15층 센트럴 파크홀에서 ‘2019 켄싱턴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 페어는 '웨딩에 꽃이 피어난다'는 의미의 '플로렌스 인 웨딩(Florence in Wedding)'을 콘셉트로 연출된 웨딩홀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호텔의 메인 웨딩홀인 ‘센트럴 파크’ 입구에 들어서면 뉴욕을 모티브로 한 계절감 있는 아름다운 꽃장식을 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홀 연출을 배경으로 웨딩 모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모델들의 실제와 같은 웨딩 시연이 펼쳐진다. 

켄싱턴호텔 총주방장이 세심하게 준비한 각종 핑거푸드가 마련되며, 웨딩 당일에 실제로 제공되는 웨딩 메뉴까지 모두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랜드 스테이션'에 꾸며진 포토테이블 전시회도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웨딩 상담까지 가능해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웨딩 페어 참여 고객 중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식대 15% 할인, 음주류 무제한, 홀대관료 무료, 연출료 50% 할인, 스위트룸 1박 제공(2인 조식포함), 무료시식 6인 제공 등 다양한 웨딩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당일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 내용은 켄싱턴호텔 숙박권과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샹하오 중식당 등의 식사권으로 제공된다.

‘2019 켄싱턴 웨딩 페어’ 참가 신청은 사전 예약을 통한 추첨제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