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옷 입은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오는 18일부터 구매가능
상태바
돼지옷 입은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오는 18일부터 구매가능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1.1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홍색·초록색·까만색 3종 저금통 선보여
쉽게 생분해·재활용 가능한 PLA(옥수수전분)로 제작
오는 24일 '복주머니 카드'도 선보일 예정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가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을 맞아 돼지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 저금통을 선보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18일부터 새해 프로모션 음료 4종과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뉴이어 세트’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은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에 복을 상징하는 귀여운 돼지 옷을 입혀 제작했다. 분홍색·초록색·까만색 등 3가지 색상으로, 비상금 지폐를 넣어둘 수 있도록 탈부착이 가능한 돼지 코를 별도로 만들어 색다른 즐거움을 더했다.

럭키 뉴이어 세트는 ‘이천 햅쌀 라떼’,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바닐라 블랙 티 라떼’, ‘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 등 프로모션 음료 톨 사이즈 1잔과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 1종을 선택해 총 1만3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은 생분해성 수지의 하나인 옥수수전분(PLA)을 사용해 재활용에 용이하도록 제작했다. PLA 제품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특성이 변하지 않고 장기간 사용 가능하며, 미생물 등에 의한 생물적 작용으로 쉽게 물·이산화탄소·유기물 등으로 생분해되는 친환경 소재다.

스타벅스는 오는 24일 ‘스타벅스 복주머니 카드’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벅스 복주머니 카드는 저금통과 함께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선물할 수 있도록 복주머니가 크게 그려져 있다. 

백지웅 스타벅스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사랑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돼지 저금통을 제작했다"며 "행운을 상징하는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에 동전과 함께 새해 복도 가득 채우며 어느 때보다 행복이 깃든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