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호 컬러 3가지로 확대… CJ ENM 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 출시
상태바
21호 컬러 3가지로 확대… CJ ENM 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1.16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경량 파우더·히알루로스무스 성분 함유… 촉촉하고 가벼운 밀착력
SEP 랩핑파운데이션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의 뷰티브랜드SEP(셉)이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21호 컬러를 3종으로 확대한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을 신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은 본연의 피부인 듯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아침 화장으로 오후까지 화사하고 예쁜 피부를 오랜 시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CJ ENM 오쇼핑 관계자는 "초 경량 파우더를 사용해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오후에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천연 과일 성분으로 구성된 랩핑 포뮬라(wrapping formula)가 매끈한 모공 커버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히알루로스무스 성분으로 수분감을 더해 들뜸 없이 밀착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30ml 기준 2만5000원이며 제품은 쿨톤(cool tome) 웜톤(warm tone) 등 본연의 피부톤에 맞게 총 6가지의 컬러를 갖추고 있다. 많은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21호는 컬러를 3가지로 넓혀 세심하게 선택할 수 있다.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은 CJmall, ssg닷컴, 현대몰, 위메프 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CJmall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랩핑 파운데이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 전원에게는 랩핑 퍼프와 샘플 2종(21호, 23호 각 1.5ml), 그리고 베스트셀러인 스타터 제트 어썸 핑크 샘플(5ml)이 무료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