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세종문화회관 공연, 패키지로 사면 최대 47% 할인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
[서울+] 세종문화회관 공연, 패키지로 사면 최대 47% 할인'2019 세종시즌' 패키지, 17일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서 판매 시작
‘내 맘대로 패키지’, ‘키즈패키지’ 등 5개 패키지로 구성
개별 공연 관객보다 2주 먼저 예매, 좌석 선택도 유리
사진=서울시

세종문화회관이 17일 오후 2시부터 최대 47% 할인 가능한 ‘2019 세종시즌’ 패키지 티켓을 판매한다.

2019 세종시즌 패키지는 ▲ 43개 공연 중 개인의 취향대로 골라 최대 4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내 맘대로 패키지’ ▲ 만 5세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패키지’ ▲ 공연 애호가를 위한 ‘케렌시아 패키지’ ▲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역사를 테마로 한 공연을 묶은 ‘광화문 패키지’ ▲ 새롭게 조성된 세종S씨어터의 공연 5편을 모아보는 ‘S씨어터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내 맘대로 패키지’는 올해 세종문화회관에서 기획하는 43개 공연 중 원하는 작품 4개에서 10개를 선택하여 35%에서 최대 40% 할인하여 구입할 수 있다.

‘케렌시아 패키지’는 공연 애호가를 위해 새로 구성된 대극장 5작품 힐링 패키지로, 전체 100개 한정하여 정가에서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자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어린이들이 완성도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만5세 이상의 어린이들을 위해 구성된 ‘키즈 패키지’는 총 4개의 공연을 정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3ㆍ1운동 100주년 및 상해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역사테마 패키지 ‘광화문 패키지’는 총 4개의 공연으로 구성되며 정가에서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지난 10월 새롭게 조성된 세종S씨어터의 5개 작품을 모아보는 ‘S씨어터 패키지’는 정가에서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은 2019 세종시즌 패키지 판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2019 세종시즌 영상을 감상한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가족, 지인들과 함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3층에 위치한 메세나석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플래시 댄스’, ‘영웅’, ‘유관순 오페라 칸타타’ 등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다양한 공연과 세종문화회관 다이어리 등을 증정한다.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세종시즌 패키지를 통해 정가에서 최대 47%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개별 공연 예매보다 2주 먼저 예매가 가능하여 좋은 좌석을 선점할 수 있다"며 세종시즌 패키지가 시민들의 문화 예술 관람에 보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지홍 기자  yjh@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