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명품 리빙·욕실 국내 상륙… 미쏘니홈, 롯데월드몰점 오픈
상태바
伊명품 리빙·욕실 국내 상륙… 미쏘니홈, 롯데월드몰점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1.07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강열한 오아시스' 테마로 1984년 탄생… 70개국 진출
미쏘니홈 매장 전경. 사진= 미쏘니홈

이탈리아 명품 홈 리빙 브랜드 미쏘니홈 롯데월드몰 1층에 1호 매장을 지난 2일 공식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미쏘니홈은 지난 1921년 이탈리아 직조와 패턴장인 브랜드로 시작해 지그재그 패턴과 화려한 컬러감의 대명사인 미쏘니 가문에서 유래한다. 창업자 로지타 미쏘니 여사가 1983년에 런칭해 전세게 70개국에 진출해있다. 아시아는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일본을 거쳐 올해 한국에 상륙했다.

미쏘니홈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오아시스’를 테마로 미쏘니 가문 특유의 지그재그 패턴과 화려한 색상에, 양귀비꽃, 나비, 새와 지중해와 서유럽 그리고 동양의 바위 등 지구상의 가장 매력적인 자연을 모티브로 제품마다 시각적인 아트를 구현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미쏘니홈은 가구와 리빙은 물론 카펫과 베딩과 조명까지 홈 인테리어를 위한 토탈 콜렉션으로 구성돼있다. 그 중 단연 돋보이는 특징 중의 하나는 욕실이다. 미쏘니홈은 특유의 악센트가 살아있는 컬러감으로 욕실을 스타일링하는 개념을 대담하게 도입하여 북유럽 등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쏘니홈 서울 롯데월드몰 매장의 스타일링 디렉터로 참여한 김성희 미술감독은 "하얗고 단조로운 욕실을 미쏘니홈은 하나의 멋진 캔버스로 인식한다"며 "타올이나 바스로브 몇 피스만으로도 전체 공간을 재해석해내는 것이 미쏘니홈 그리고 롯데월드 매장이 제안하는 '바스 스타일링'"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쏘니홈은 공식 오픈 기념으로 2019년 새해 한정 5~15%가 할인되는 특별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