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팔도운세] 돼지띠, 성실하이 살모 모든 사람헌티 인정받는기라(1월 4일)
상태바
[오늘의 팔도운세] 돼지띠, 성실하이 살모 모든 사람헌티 인정받는기라(1월 4일)
  • 김흥수 기자
  • 승인 2019.01.04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도 사투리로 풀어보는 오늘의 운세 : 2018년 1월 4일(음력 11월 29일) 금요일

▶쥐띠 : 자승자박인기라. 후회하기보담은 문제점을 찾아보그라. 72년생 팽상시 묵든 음료나 술을 조심하그레이. 건강을 유지하모 애정운도 상승한데이. 60년생 오늘만큼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그라. 48년생 쬐매난 근심을 키우지 말고 팍 털어뿌라.

▶소띠 : 밤새 울고 누가 죽었냐꼬 물어보문 우짤긴데. 73년생 두뇌회전이 상승운이니께네 존 아이디어가 나올랑갑다. 61년생 웃사람 의중을 잘 살피야 내 자리가 팬한기라. 49년생 아랫사람헌티는 화가나도 참는 너그러운 맘을 가지야 안 되겠나.

▶호랑이띠 : 끼니 거르지 말고 차분하이 일을 해야 존 갤과가 나온데이. 74년생 일하는 모습이 아름다운기라. 금전운도 쪼매 있네. 62년생 쬐매난 감정 대립이 크게 될 수 있으니께네 참으라 마. 50년생 가정일에 신경을 써야 기쁨이 오는기라.

▶토끼띠 : 임산부는 유산할 수 있으니께네 각별하이 신경쓰소. 75년생 친구들캉 놀고 마시고 노니라꼬 외박할 가능성이 높다. 63년생 무신 일이든간에 장기적인 안목으로 해야 하는기라. 51년생 팽상시 건강해도 뱅에 걸려뿌문 지독하이 고상할끼다.

▶용띠 : 오전에는 억수로 싸와도 오후에는 화해할끼라. 76년생 이제껏 한 고상이 인자 존 갤과로 올끼고마. 64년생 큰 일을 맡아가 노심초사했어도 인자 그 성과가 보이기 시작할끼다. 52년생 친구를 만나가 새 사업제의를 받는데 존 기횐기라.

▶뱀띠 : 팽상시맹크로 우유부단하모 심든 시기를 넝구기 힘들데이. 77년생 진심으로 대하모 상대방은 흔들리는기라. 65년생 순간적으루다가 망설이모 대어를 못 낚는기라. 53년생 마음이 불안해가 이익이 보여도 투자를 몬 하네.

▶말띠 : 모처럼만에 집안 식구가 한 자리에 모일끼다. 78년생 친구따라 강남간다카지만 안 존 길로 빠진데이. 66년생 자석들 장래를 위할라카모 적금을 드소. 54년생 눈엣 가시같든 골마리 아픈 일이 해결되뿐데이.

▶양띠 :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빼재리게 느끼는 날이데이. 79년생 학실하이 자기 관리를 해야 넘들헌티 인정받는데이. 67년생 어려분 상황에서 팽상시 싫던 사람헌티 도움을 받고 친구가 된데이. 55년생 농새짓는 사람은 뜻하지 않은 재물 손해수가 있고마.

▶원숭이띠 : 실리를 챙기감서 새로운 밴화를 시도하그라. 80년생 운동갱기를 할 직에 갤쟁골을 터뜨리가 인기가 억수로 좋다. 68년생 알뜰살뜰 모탠 돈이 몫돈이 돼가 중한 일에 쓸기다. 56년생 평상시 존경하든 사람이 직속상관으로 올끼고마.

▶닭띠 : 보람된 일을 새롭게 시작하는데 크게 하문 불리할끼다. 81년생 용기를 가꼬 과감하이 앞으로 나가그라. 69년생 여자는 두 머스마 새에서 갈등을 겪을 수 있데이. 남자는 금품 도난 당할 수 있고. 81년생 도와주는 사람을 만낼끼다.

▶개띠 : 자기의 이득을 생각해가 동료를 배반하모 안 된데이. 82년생 허영부리가 재물 손실이 억수로 많고마. 70년생 판단착오해가 구설수에 올리니께네 억수로 조심해야 한데이. 58년생 여행은 삼가는 것이 좋데이.

▶돼지띠 : 성실하이 살모 모든 사람헌티 인정받는기라. 83년생 동짝이나 서북짝으로 여행가문 존일이 생길기고마. 71년생 굳은 신냄으로 초지일관하모 성공할끼다. 59년생 처음에는 주밴사람들헌티 오해를 사도 저녁에는 존 갤과가 나올끼다.

*송 병 창 제공 (신개념 복합점술서비스 공간 점술왕국 대표)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