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번 50%할인·다양한 경품… 체리쉬, '2018 체리쉬마스'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1년에 단 한번 50%할인·다양한 경품… 체리쉬, '2018 체리쉬마스''체리쉬를 픽업해보라·행운의 카드를 뽑아보라' 이벤트
체리쉬마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체리쉬

체리쉬가 오는 17일까지 전국 체리쉬 매장에서 연중 최대 정기 할인 행사인 ‘체리쉬마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체리쉬마스(CHERISHMAS)’는 체리쉬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1년에 한 번 연중 최다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체리쉬마스는 이번 행사의 지정 컬러인 ‘보라색’과 관련 ▲체리쉬를 픽업해보라 ▲행운의 카드를 뽑아보라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체리쉬를 픽업해 보라’는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체리쉬 인기 제품인 라포레 시리즈, 리시노 전동 리클라이너 1인 체어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행운의 카드를 뽑아보라’는 고객이 유리 상자 속에서 뽑은 카드에 적혀있는 선물을 해당 고객에게 직접 증정하는 행사다. 당첨 선물은 리클라이너 체어부터 2019 체리쉬 달력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또 뽑은 카드 인증샷을 촬영한 후 개인 SNS에 올리고, 그 계정을 체리쉬 공식 SNS에 메시지로 보내는 고객에게는 커피와 도넛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후 친구에게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체리쉬마스는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체리쉬 대표 행사인 만큼, 체리쉬의 인기 제품들을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도 준비돼 있어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준영 기자  ljy@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