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여행 떠날 여성 대상"... 신라스테이, '윈터 패키지' 2종
상태바
"추억여행 떠날 여성 대상"... 신라스테이, '윈터 패키지' 2종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11.3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 위한 전시회 티켓, 코스메틱, 바디오일 등 다양한 상품 제공
신라스테이 전 지점 전경.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12월을 맞아 여성들을 위한 '윈터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측은 '윈터 패키지 2종'은 추억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을 고려해 가성비는 물론 다양한 아이템들의 선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마이 프레셔스 윈터(MY PRECIOUS WINTER)’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대문, 마포, 광화문, 구로, 역삼, 서초 등 서울지역 총 6곳에서 진행한다.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바비브라운의 '럭스 리퀴드 립'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의 ‘행복을 찾아 헤매는 당신에게 전하는 이야기’라는 테마의 전시회 관람권도 제공한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바비브라운 럭스 리퀴드 립(1개) ▲에바 알머슨 전시회 입장권(2매)을 제공하며, 선착순 20명에게는 에바 알머슨 전시회 MD 패브릭 파우치를 선물한다. 

다음으로‘윈터 브리즈(WINTER BREEZE)’패키지는 연말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콘셉트인 셀프케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숙면을 도와줄 천연 화장품 ‘아로마티카 라벤더 릴렉싱 보디 오일’과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줄 ‘아로마티카 마스크 시트’를 증정하고, GS 주유상품권(1만원,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 5곳에서 이용 가능)도 제공한다.

상품은 ▲스탠더드 객실(1박) ▲아로마티카 라벤더 릴렉싱 보디 오일 100ml(1개) ▲아로마티카 마스크 시트(2매) ▲GS 주유상품권(1만원, 1매)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