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에 물든 식탁… 체리쉬, '세라토3' 출시
상태바
밀라노에 물든 식탁… 체리쉬, '세라토3'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11.3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밀라노페어 트렌드 컬러에서 영감 받아 제작
세라토3 식탁 제품 이미지. 사진= 체리쉬

체리쉬가 트렌디한 색채를 입은 식탁 신제품 '세라토3'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체리쉬의 인기 제품인 세라토 식탁의 세번째 시리즈인 '세라토3'는 '2018 밀라노페어'에서 선보인 트렌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이전보다 다채로워진 컬러와 질감이 특징이다.

상판에 최신 디지털 프린팅 기술로 새틴, 우드, 스톤마감 등 다양한 마감법과 질감을 적용했다. 다리는 ▲리버블루 ▲딥블루 ▲아이보리 ▲라이트그레이 ▲우디로즈 ▲웜그레이 ▲다크브라운 ▲다크그레이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용 인원에 따라 확장해 사용할 수 있어 홈파티, 홈비지니스등 여러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버터플라이, 스윙 방식의 일반 확장형, 양쪽 슬라이딩 방식의 미니 확장형 등 총 3가지 확장 형태가 있다.

체리쉬 관계자는 “세라토3는 주방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주방 포인트 가구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시리즈 역시 전작 못지 않는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체리쉬의 세라토 식탁은 자연 광물, 점토 등의 천연 소재를 가공한 세라믹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얇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경도와 강도가 높아 오염과 흠집에 강하다. 열 또한 1200℃ 까지 견딜 수 있어 뜨거운 냄비를 상판에 그냥 놓아도 손상이 없다. 더불어 소스나 와인을 쏟아도 얼룩이 스며들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고 뛰어난 향균 효과로 위생적이고 친환경적인 공간을 만들어 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