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사회적 가치 페스티벌' 열어
상태바
하나금융그룹, '사회적 가치 페스티벌' 열어
  • 배소라 기자
  • 승인 2018.11.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여개 사회혁신기업과 사회단체 등 참여
소상공인 매출 지원 등 사회적 가치 창출 사례 공유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21일 명동 사옥 대강당에서 사회혁신기업의 사회문제 해결 성과를 공유하고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 실현 사례를 공유하는 "2018 사회적 가치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백미경 KEB하나은행 소비자보호본부 전무(사진 앞줄 왼쪽에서 네번째)가 이 날 참여한 사회혁신기업과 사회단체 등의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사회혁신기업들과 사회적 가치 실현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하나금융그룹은 21일 명동 사옥 대강당에서  '2018 사회적 가치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하나금융그룹과 협력했던 50여개 사회혁신기업들은 서로 한 해의 사회혁신 사례와 사회문제 해결 성과를 공유했다.

또 사회단체 등과 함께 ▲플라스틱 쓰레기나 생태계 교란 문제를 해결하는 친환경 가치 창출 ▲영세 소상공인이나 사회적 경제 조직의 안정적 매출 지원 등 다양한 사회적 가치 창출 사례들도 나눴다.

하나금융그룹 사회공헌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사회혁신기업들에게 성장 단계별로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사회적경제가 더욱 활성화 돼 양질의 일자리가 많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