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기아차' 맞손,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
상태바
'SK네트웍스-기아차' 맞손,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11.1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st’앱 가입자 전원 주유 할인권 제공… 추첨 통해 인공지능 스피커 증정
모델들이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관련 보드를 들고 있다. 사진=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 박상규)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가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란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기아자동차의 멤버십포인트(기아레드멤버스) 3만점을 활용해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1년 동안 ‘Most’의 혜택 중 일부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주유(리터당 20원 할인) ▲세차(자동 외부세차 연 12회) ▲렌터카(기아 준대형 차급 이하 24시간 이상 이용 시 24시간 추가) 이다.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기아레드멤버스 고객은 16일(금)부터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기아차 고객앱 ‘KIA VIK’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에겐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전용 멤버십카드가 발급되며, 고객들은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와 SK렌터카 지점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주유할인 및 무료세차의 경우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를 방문해 멤버십 전용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렌터카 혜택은 SK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차량을 대여하는 경우 제공된다.

또한,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서비스 가입하고 추가로 SK네트웍스의 ‘모스트(Most)’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주유 할인권을 제공하며, 내달 31일까지 해당 할인권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NUGU candle)’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의 출시로 기아레드멤버스 고객들이 더욱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당사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 ‘Most’는 다양한 제휴를 통해 서비스의 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며, 기아자동차 고객에게 그 중 일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기아차와 추가 협력을 통해 ‘Most’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