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당장페이 브뤼 샴페인' 3만9000원에 한정 판매
상태바
롯데百, '당장페이 브뤼 샴페인' 3만9000원에 한정 판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10.2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천병 한정, 일반 샴페인 대비 반값 수준… 일본 온라인몰 판매 1위
고객들이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샴페인을 고르고 있는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샴페인인 ‘당장페이 브뤼(Dangin Fays Brut)’을 2000병 한정 기획으로 일반 샴페인 대비 반값 수준인 3만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당장페이 브뤼’는 포도의 품종인 ‘피노누아’, ‘샤르도네’, ‘피노므니에’의 3가지 품종이 적절히 블렌딩돼 해산물 및 전체 요리와 어울리는 우아하고 섬세한 맛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와인은 유명 만화인 ‘신의 물방울’에서 휴식을 즐기며 마시기 좋은 샴페인으로 소개돼 유명세를 탔다. 더불어 일본 내 온라인몰 샴페인 판매량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바이어는 품질 좋은 와인과 샴페인을 기획하기 위해 지난 4월 프랑스 샹파뉴 지역을 찾아가 수백병의 와인과 샴페인을 살펴본 후 협력사와의 공동 바잉을 통해 시중에 판매되는 비슷한 품질의 샴페인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에 상품을 들여올 수 있었다.

윤종민 롯데백화점 주류 바이어는 “롯데쇼핑 창립일을 기념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샴페인을 저렴한 수준에 판매한다”며 “향후에도 전세계의 다양한 주류를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