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이태원 가니?… 할로윈 파티, 호텔이 대세
상태바
아직도 이태원 가니?… 할로윈 파티, 호텔이 대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10.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전통 설화 공포 등 다양한 콘셉트 파티 다양

다가올 할로윈 데이에 호텔들이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전통 설화 속 인테리어부터 전통적인 호박 등불 등 호텔들은 할로윈을 만끽할 수 있는 여러 장식들도 눈여겨 볼 만하다.

◇버려진 한옥 배경 이색 할로윈…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국내 최초로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 만큼 매년 다양한 콘셉트로 이색적인 파티를 선보여왔다. 이번 ‘숨겨진 마을’은 한국적인 할로윈 파티로 버려진 한국 가옥을 옮겨와 전통 설화와 전설 속 공포를 재구성했다. 

숨겨진 마을 전경. 사진= 그랜드 하얏트

버려진 한옥의 문을 열면 파티는 시작되고, 청사초롱 길이 나타난다. 청사초롱 길이 이끄는 곳으로 따라가면 우물이 있는 마당이 보이고 마침내 숨겨진 마을에 다다르게 되어 비로소 숨겨진 마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실제 가옥을 옮겨놓은 듯한 연출과 전통 인물들로 분장한 직원들이 으스스한 분위기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미처 파티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파티에 걸맞은 분장을 받아볼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구성했다. 더불어 DJ와 라이브 밴드의 공연 외 우물 속에 손을 넣어 경품에 도전하는 시간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할로윈 파티는 오는 26일과 27일 오후7시부터 오전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입장료는 웰컴 칵테일 한 잔을 포함하여 5만원이다. 

◇라운지&바 에서 즐기자…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라운지 & 바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6일 저녁8시부터 새벽12시까지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플라워 장식과 포토월이 꾸며진 라운지 &바에서 유명 디제이의 공연부터 재즈 공연, 할로윈 써커스 퍼포먼스, 바텐더들의 쉐이킹 퍼포먼스까지 즐길 수 있다. 

사진= 웨스틴 조선호텔

당일 방문 고객은 핼러윈 테이블 세트 메뉴 또는 스탠딩 파티를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테이블 세트 메뉴는 50만원, 스탠딩 파티는 4만원(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모든 고객에게 웰컴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테이블 세트 메뉴를 선택한 고객은 테이블 당 스노우 레오파드 인데이져드 에디션 1병과 볼링저 샴페인 1병 또는 맥켈란 싱글몰트 500ml 중 하나를 택하고, 소시지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다. 스탠딩 파티를 선택한 고객은 할로윈 파티를 위해 선보인 칵테일 7개 중 1개와 할로윈 핑거 푸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당일 참석한 고객 대상으로 객실 이용권이 포함된 다양한 럭키드로우 행사도 있다.

◇뱀파이어 모여라… 인터컨티넨탈 '블러디 할로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26일 저녁6시부터 새벽 12시3분까지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핼러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블러디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블러디 할로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호박램프인 ‘잭 오 랜턴(Jack-o’Lantern)’과 다양한 할로윈 소품으로 꾸며지고, 직원들 역시 그 날의 드레스 코드인 레드와 블랙으로 할로윈 코스튬을 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할로윈 파티 1부(오후6시~9시)는 이브닝 뷔페와 무제한 주류가 제공되며, 2부(저녁 9시30분~ 새벽 12시30분)는 미드나잇 뷔페와 무제한 주류, 여기에 특별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격은 1부가 5만5000원, 2부가 8만원이며, 2부 한정으로 판매되는 선착순 얼리버드 특가는 20% 할인된 6만4천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비스 앰배서더, 식사권·칵테일 등 경품 가득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레스토랑 방문 고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저녁6시 이후 라따블 (La Table) 레스토랑과 르바 (Le Bar) 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할로윈 파티 이벤트 이미지.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주요 경품은 ▲라따블 시그니처 메뉴 식사권 1명 ▲아비쥬 뷰티 5만원 금액권 4명 ▲할로윈 스페셜 칵테일 15명 ▲블러드 와인 15명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20명 ▲마스크팩 2매 30명 등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