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유아용 유기농 쌀과자 3종 선봬
상태바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유아용 유기농 쌀과자 3종 선봬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10.1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식, 유아용 음료 이어 과자까지… 제품 라인 확대
HACCP 인증, 유기가공식품 인증 받은 제품
ⓒ롯데제과

롯데푸드 파스퇴르의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이 유아용 과자를 선보이며 베이비푸드 제품 라인업을 확대중이다.

파스퇴르는 유아용 유기농 쌀떡과자, 유기농 쌀퍼프, 유기농 쌀스틱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유기농 쌀떡과자는 100% 국내산 유기농 쌀가루로 만들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만 만들어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다. 아이가 한 손으로 쥐고 먹기 좋은 크기와 모양으로 제조했고, 소용량 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유기농 쌀퍼프는 국내산 유기농 쌀가루 97%에 딸기 농축액 3%로 만들었다. 손가락으로 집기 편한 별 모양의 핑거푸드로 아이가 스스로 집어먹으면서 손가락 운동을 할 수 있다. 슬림한 디자인의 용기에 열고 닫을 수 있는 뚜껑이 달려있다. 

유기농 쌀스틱은 국내산 유기농 쌀가루 97%에 배, 사과, 딸기 농축액 3%로 만들었다. 은은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고, 아이가 손으로 집기 편한 모양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아용 과자는 식약처로부터 HACCP 인증, 농림수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또 유기농 쌀, 과일 등 최소한의 재료를 일체의 첨가물 없이 가공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유기농 원재료를 깐깐한 기준으로 만들어 아이에게 믿고 먹일 수 있다”며, “아이생각을 이유식, 유아용 간식 등을 아우르는 베이비 종합식품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퇴르는 지난 7월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을 론칭한 후 이유식, 유아용 음료에 이어 이번에 과자까지 제품 라인을 확대한 것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