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1회 투숙에 아시아나 1000마일리지 적립"
상태바
워커힐 "1회 투숙에 아시아나 1000마일리지 적립"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10.0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고객 대상 숙박권 포함 경품 이벤트도 진행
워커힐-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 마케팅을 통해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게 3가지 혜택으로 구분된다. 먼저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워커힐 호텔에 정규 요금으로 투숙하면 제공하던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해당 기간 동안만 2배로 제공한다.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비스타 워커힐 서울·더글라스 하우스에 1회 투숙 시 총 1000 마일리지가 제공되며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워커힐 리워즈 멤버십과 아시아나클럽 회원 가입이 필수다. 워커힐 리워즈 멤버십 포인트와 아시아나 마일리지 중복 적립은 불가하며, 정규 요금이 아닌 특가 상품 및 무료 숙박권 이용 시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제한된다.

또한 아시아나클럽 회원 중 워커힐 프레스티지 클럽에 신규 가입하면 총 1000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워커힐 프레스티지 클럽은 워커힐의 호텔 숙박·레스토랑 이용권, 멤버십 전용 할인 외 다양한 제휴 혜택이 포함된 유료 멤버십이다. 

더불어 프로모션을 통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한 워커힐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두 달 동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더글라스 하우스 1박 숙박권(1명), 여수 다락휴 1박 숙박권(2명),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1명), 스타벅스 카페라테(10명)가 제공된다.

한편 워커힐은 지속적인 고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아시아나항공과 2016년 11월 상호 협력에 대한 MOU를 처음 체결한 이후 제휴 마케팅 활동을 이어 왔으며, 이를 통해 멤버십 고객 전용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