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신상히어로' 기획전... 닭가슴살 탕수육·피자·만두 출시
상태바
랭킹닭컴, '신상히어로' 기획전... 닭가슴살 탕수육·피자·만두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10.01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닭가슴살' 제품 내놔
기존 인기제품 최대 49% 할인 프로모션
다이어트 독려 이벤트 진행, '직장인 뱃살어택','급찐급빠'
ⓒ푸드나무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새롭게 출시된 닭가슴살 신제품을 내세운 '신상 히어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상 히어로 기획전은 랭킹닭컴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을 비롯해 기존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랭킹닭컴은 신제품으로 닭가슴살 탕수육, 한끼피자, 갈비만두 3종을 내놨다. 닭가슴살 탕수육은 닭가슴살과 특제소스를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건강을 위해 튀기지 않고 굽는 방식으로 조리 가능하다. 한끼피자는 통밀 도우를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고 치즈와 할라피뇨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한끼만두 갈비맛은 쫄깃한 감자피에 갈비양념이 어우러졌다. 

신상 히어로 기획전을 통해 구입하면 맛있닭 탕수육과 맛있닭 한끼만두 갈비 맛은 10개 구매시 1개가 추가 증정되고, 맛있닭 한끼피자는 9개 구매시 1개 추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닭가슴살 소시지 제품을 43% 할인 및 소스 증정, 무항생제 닭가슴살 브랜드 ‘황닭무계’에서는 10팩 구매 시 3팩 추가 증정, ‘치품닭’에서는 포인트 3배 적립, 에브리닭, 햇살닭 등 기타 브랜드에서는 최대 49% 할인 등 10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랭킹닭컴은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직장인 뱃살어택!’ 이벤트를 10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가을 뱃살이 찌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고단백 저칼로리 간식을 맛 보여주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총 5팀을 선정해 100인분의 신제품이 직장으로 찾아간다.

추석에 찐 살이 고민이라면 참여할 수 있는 '급찐급빠' 이벤트도 진행된다. ‘급하게 찐 살에 대한 고민 상담’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급찐살’에 대한 고민을 남기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맛있닭 더담은 도시락’ 5팩을 받아 볼 수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신제품에 중점을 뒀다”라며 “자신 있게 만든 건강한 신제품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리며 접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