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2018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호텔부문 1위 선정
상태바
롯데호텔, 2018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호텔부문 1위 선정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9.1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실상부한 글로벌 호텔 체인 입지 확고히 할 것"
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왼쪽으로부터 5번째)와 임직원들이 NCSI 1위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18일 롯데호텔서울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2년 연속 호텔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근 6개월 이내 2박 이상 호텔에 투숙한 경험이 있는 20세 이상 59세 이하의 외국인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한 결과, 롯데호텔은 전년 대비 1점 상승한 86점으로 호텔부문 단독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전담부서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들의 칭찬이나 불만, 제안사항을 듣고 신속하게 대응하는 ‘LVOC(LOTTE Hotel Voice of the Customer)’ 제도와 롯데호텔의 서비스 노하우가 축적된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가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 것으로 롯데호텔 측은 분석했다.

롯데호텔은 최상급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시그니엘, 5성급 호텔인 롯데호텔, 라이프스타일 호텔 L7,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인 롯데시티호텔, 롯데리조트와 골프장까지 고객 각각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갖추었다. 현재 토종 호텔 브랜드로는 최다인 국내 19개, 해외 11개 총 30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글로벌 리딩 호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롯데호텔이 국가고객만족도 호텔부문 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