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여의도, '2018 세계불꽃축제' 프로모션 선 봬
상태바
켄싱턴호텔여의도, '2018 세계불꽃축제' 프로모션 선 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9.03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여의도 불꽃축제 패키지’ 상품 출시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피크닉 박스 포함된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좌)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우)서울세계불꽃축제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내달 6일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 상품 및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일년에 단 한 번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축제로 매년 명당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이번 객실 및 레스토랑 프로모션은 일년 중 단 하루에만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됐다. 

객실 패키지 및 레스토랑 프로모션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에서 불꽃축제를 즐긴 후 호텔로 돌아와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 '여의도 불꽃축제 패키지' 및 여유로운 식사를 즐긴 후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피크닉 박스를 들고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객실 패키지 ‘여의도 불꽃 축제’ 패키지

'여의도 불꽃축제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예약 시 객실 내에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까바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가격은 33만원(세금 포함)이다.

이와 함께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불꽃축제를 맞이해 내달 6일 하루만 선보이는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브 다이닝으로 즐길 수 있는 그릴 섹션엔 ▲양갈비 구이 ▲비프 스테이크 구이 ▲대하 구이 ▲채끝 등심 구이 등이 제공된다. 스시&사시미 섹션은 ▲가을 고등어 ▲활 농어 ▲활 도미 등 가을 제철 해산물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스페셜로 당일 고객에 한해 바닷가재 구이를 테이블로 직접 추가 제공해주는 패싱 서비스(Passing Service)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메뉴와 함께 잘 어울리는 와인 3종 및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내달 6일 저녁 시간에만 2부제로 운영되며 1부는 17~19시, 2부는 19시30분~21시30분까지다. 가격은 1부는 8만9000원(세금 포함), 2부는 6만9000원(세금 포함)이다. 

한편 스페셜 디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와인 1병과 컵과일, 모둠 치즈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와 매트 및 담요가 제공된다. 스페셜 디너를 이용한 후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가서 불꽃축제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