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팔도운세] 범띠, 시작도 안 해보고 졌다카문 싸나이가 아잉기라(8월 31일)
상태바
[오늘의 팔도운세] 범띠, 시작도 안 해보고 졌다카문 싸나이가 아잉기라(8월 31일)
  • 김흥수 기자
  • 승인 2018.08.31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도 사투리로 풀어보는 오늘의 운세 : 2018년 8월 31일(음력 7월 21일) 금요일

▶쥐띠 : 마음이 고와야 하늘이 안 돕나. 독불장군은 읍는기라. 72년생 넘이 앞질러 간다캐도 실망말고 꾸준하이 하그라. 60년생 은해를 갚아야 할 때가 왔네. 48년생 쏙삥이 심하니께네 정기 검진도 한 분 받아 보소.

▶소띠 : 낭구만 보고 숲은 안 보네. 쬐매난 일에 목숨걸지 마소. 73년생 애정문제가 골빼이 아프네. 우야둔등간에 채선을 다하모 갤과는 하늘이 안 알아주겠나. 61년생 갱쟁자를 인정하고 햅조를 해야 한데이. 49년생 이사 갈라캤는데 션하게 풀리뿐다. 서남쪽으로 가그라.

▶호랑이띠 : 시작도 안 해보고 졌다카문 싸나이가 아잉기라. 74년생 존 칭구가 최고의 재산인기라. 62년생 노름이나 좋아하이 만사가 불안타. 50년생 앤날에 삐까뻔쩍했어도 지끔은 지끔인기라.

▶토끼띠 : 이분참에 쎄리 밀어붙이라 마. 75년생 술 퍼 묵고 운전질하다가 디진데이. 63년생 길가다가 날베락 조심해라. 51년생 양띠캉 같이 댕기모 존 일 마이 생길기고마. 돈도 좋고 애인도 좋지만서도 칭구가 최곤기라.

▶용띠 : 똑 뿌라지게 밀이 붙이라. 76년생 존 약이 입에는 쓰다. 우엣사램들 말 잘 들으래이. 64년생 해식자리에서 옷 간수 몬하문 옷 잊아뿐다. 52년생 하루종일 되는 일이 움따. 노래방 가가 기분이나 푸는 거이 장땡이다.

▶뱀띠 : 꼴문꺼정 꽁 차고 가서 햇발질은 와 그리 해 쌓노. 마무리를 잘 해야 안 되겠나. 77년생 오늘은 존 소리 마이 들을끼다. 65년생 집이 가가 빈대떡이나 부쳐 묵그라. 53년생 배르든 일이 있어도 오늘은 하모 안 된다. 주식 투자하모 존네.

▶말띠 : 심이 솟네. 안 되는 기 항개두 움따. 78년생 오늘 하루 운세는 억수로 존 날인기라. 66년생 상대방이 웃어주마 그 뒤에는 칼이 있능기라. 절대로 믿지 말그라. 54년생 호래이가 날개를 달아뿟구마.

▶양띠 : 맨날 똑같은 일 한다꼬 욕 본데이. 79년생 하루하루 똑같은 일을 해도 맨날 하는 일이 중한일인기라. 67년생 꾸준하이 하모 돈도 모이고 실력도 늘고. 55년생 존 인품덕에 주밴에 사램이 쌔까리삔다. 집안에 갱사가 있다.

▶원숭이띠 : 욕심을 부리가 가감하이 투자하모 억수로 돈을 번다. 80년생 하든 일은 인자 고마 하고 다시 한 분 생각해보그라. 68년생 저축을 마이 해라. 티끌모아 태산이라 안 카드나. 56년생 얼라들 장래 문제로 대갈빼이가 아푸다.

▶닭띠 : 니 꼬라지를 보고 차분하이 하그라. 81년생 갱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싸나이답게 진중하그라. 69년생 잘났다꼬 기마이 쓰다가는 코뺑이 깨진데이. 57년생 쬐매난 일이문 기냥 카바치고 가소. 가정에 불화가 나모 우얄라꼬.

▶개띠 : 내일을 위해 오늘은 퍼뜩 집이 드 가소. 82년생 어려불 때일수록 돌아가야 한데이. 70년생 일이 심들어가 피곤한기라. 58년생 다른 일에 끌뜩대지 마소. 지끔 하는 일이 10년을 자우하는 중한 일이라카디. 글캐도 욕심은 내지 마소.

▶돼지띠 : 고생 끝, 행복 시작. 그동안 고생한기 존 일로 돌아오네. 방심하지 마소. 83년생 지끔 투자하모 많은 이익을 볼 끼고마. 71년생 보증서 주는 자식은 낳지도 말라 안카드나. 59년생 사업도 커지고 집 안도 하목하고 억수로 좋다.

*송 병 창 제공 (신개념 복합점술서비스 공간 점술왕국 대표)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