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스킨케어 '플로우' 롯데百 본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애경, 스킨케어 '플로우' 롯데百 본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08.24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0일까지 플로우 큐레이션 서비스 진행
"중국 고객에게도 매력적일 것"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오는 27일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의 첫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플로우는 온라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로우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7일부터 20일까지는 9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경은 플로우가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를 끌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플로우만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에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방문만해도 플로우 제품을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플로우 수분충전&피부활력 3단계 기획세트를 35% 할인, 플로우의 베스트 셀러 기획세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로우 관계자는 "위치상 중국 관광객의 요지인 만큼 플로우만의 큐레이션 서비스와 제품력이 중국 관광객에게도 매력적인 요소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