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감 좋은 허리밴딩"… 유니클로, '이지앵클 팬츠' 출시
상태바
"착용감 좋은 허리밴딩"… 유니클로, '이지앵클 팬츠'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08.13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리 밴드로 스타일과 착용감 모두 만족
가을·겨울 활용하기 좋은 소재 적용
ⓒ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가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2018 F/W EZY(이지) 앵클 팬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허리 밴드로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앵클 팬츠’를 대표적인 슬랙스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발목을 드러내는 기장으로 구두, 운동화, 슬립온 등 다양한 신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소재 및 색상 선택에 따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새로운 디자인과 가을·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소재를 적용했다.

남성용의 경우 기존 울라이크, 코튼,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에 추가로 따뜻하고 레트로한 느낌의 코듀로이와 캐주얼한 느낌의 데님 소재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울라이크 소재는 이지케어 가공 처리되어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다. 또한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는 신축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고기능성 소재로 땀이 빠르게 마르는 드라이-EX 원단이 적용돼 스포츠 활동 등 움직임이 많은 일상에도 적합하다.

여성용의 경우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플란넬 소재를 새롭게 출시했다. 그레이, 블랙 등 베이직한 색상뿐만 아니라 올리브, 와인, 글렌체크, 윈도우페인 등 F/W 시즌에 어울리는 색상 및 패턴으로 적용했다. 

이 외에도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실루엣에 중점을 둔 슬랙스인 ‘EZY 턱앵클팬츠’와 임산부를 위해 복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원단을 덧대고 허리 안쪽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버튼을 부착한 ‘매터니티 EZY 앵클 팬츠’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