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주가족들과 함께 휴가… 피자알볼로, '하계글램핑' 진행
상태바
점주가족들과 함께 휴가… 피자알볼로, '하계글램핑' 진행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8.1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개매장, 120여 명 참가… 게임·수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피자알볼로 제4회 점주 가족 하계글램핑 단체사진. 사진=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지난 6~7일 양일간 양주시에 위치한 휴 리조트에서 점주와 가족이 함께하는 2018 하계 글램핑을 진행했다.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해 올해 4회째를 맞이한 '하계 글램핑'은 가족과 휴가를 즐기기 어려운 점주들의 복지를 위해 마련돼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이 날 점주 가족, 직원 등 총 25개 매장, 12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가족간 화합을 다질 수 있는 게임과 수영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점주 및 가족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 바비큐 만찬 시간을 제공해 가족들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하계 글램핑에 참여한 한 점주는 “바쁜 업무 때문에 가족들과 휴가는 물론 평소에도 함께할 시간이 없었는데, 하계 글램핑 행사를 통해서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며 “본사 측에서 마련해 준 뜻깊은 시간을 통해 재충전한 만큼 매장 운영에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점주와 그 가족분들이 예상보다 더욱 즐거워하고 큰 호응을 보여줘서 보람을 느낀다”며 “매장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며 피자알볼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늘 애쓰는 점주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