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와인'으로 가을운치 만끽… 켄싱턴여의도, '어텀패키지'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피크닉·와인'으로 가을운치 만끽… 켄싱턴여의도, '어텀패키지'‘미리 준비하는 가을 여행’ 콘셉트 제안, 15만9500원부터
켄싱턴호텔여의도 아그제큐티브 라운지 전경. 사진=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미리 준비하는 가을 여행’을 콘셉트로 내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종류의 '어텀 패키지(Autumn Package)'를 선보인다.

우선 호텔 앞 한강변에서 가을의 운치를 느낄 수 있도록 피크닉 박스를 제공하는 '어텀 피크닉 패키지'가 있다. 더불어 한강이 보이는 라운지에서 와인이 제공되는 '어텀 로맨스 패키지'로 구성됐다.

'어텀 피크닉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어텀 로맨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 ▲객실 내 미니바 무료로 제공된다. 와인은 프레시넷 드보이스 로사이가 준비된다.

패키지 가격은 어텀 피크닉 패키지 주중(일~목)은 15만9500원(세금 포함)부터고, 주말(금~토)은 18만1500원(세금 포함)부터다. 어텀 로맨스 패키지는 주중(일~목) 13만97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6만1700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준영 기자  ljy@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