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박해미…뮤지컬 '오!캐롤' 20인 캐릭터 포스터
상태바
주병진·박해미…뮤지컬 '오!캐롤' 20인 캐릭터 포스터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7.2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좌측부터) 주병진·박해미·서범석·김선경·성기윤·이혜경·윤영석, (아래 좌측부터) 정상윤·최지이·박영수·아미·정원영·이하린·서경수. 사진=쇼미디어그룹

뮤지컬 '오!캐롤'이 2018 리뉴얼 포스터와 3종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뉴얼 포스터는 플로리다 비치에 자리잡은 파라다이스 리조트를 모티브로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 팝이 귓가에 울려 퍼지는 듯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별이 가득한 밤 하늘과 석양이 물든 바다, 아름다운 추억을 되살리게 하는 LP를 담은 포스터는 '오!캐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캐릭터 포스터는 허비, 에스더, 델, 마지, 게이브, 로이스 역의 배우 20인의 캐릭터 사진을 담았다. 각각 '낭만이 가득한 뮤지컬(ROMANCE)', '저절로 춤추게 하는 뮤지컬(DANCING)',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뮤지컬(ENJOY)'인 작품의 특징을 드러냈다.

첫 번째 캐릭터 포스터는 파라다이스 리조트 쇼의 유머러스한 MC인 허비 역의 주병진·서범석·성기윤·윤영석과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사장 에스더 역의 박해미·김선경·이혜경이 화사한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좌측부터) 박한근·최우리·김태오·스테파니·조환지·허혜진. 사진=쇼미디어그룹

두 번째 캐릭터 포스터에는 정상윤·박영수·정원영·서경수가 리조트의 가수이자 매력적인 바람둥이 델 역과 찰떡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또, 결혼식 날 신랑에게 바람을 맞고 좌절한 마지 역의 최지이·아미·이하린은 사랑스럽고 밝은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작사, 작곡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작곡가 꿈나무 게이브 역의 박한근·김태오·조환지는 마지막 포스터에서 난생 처음 사랑의 감정을 느껴 본 순수한 모습을 표현했다. 명랑 쾌활하고 당찬 성격의 가수 지망생인 로이스 역의 최우리·스테파니·허혜진 역시 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다.

닐 세다카의 노래를 사랑 이야기로 엮어낸 주크박스 뮤지컬 '오!캐롤'은 8월 16일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 예정이다. 오는 26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조기예매를 통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오!캐롤' 2018 리뉴얼 포스터. 사진=쇼미디어그룹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