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킹공연·가든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 '가든 피크닉 패키지'
상태바
버스킹공연·가든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 '가든 피크닉 패키지'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7.2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대산을 배경으로 전나무 숲 속과 프렌치 가든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
켄싱턴호텔 평창 버스킹 공연 .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평창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가족단위 호텔 호캉스족을 위한 ‘가든 피크닉 패키지’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도 평창의 야외무대에서 버스킹 공연으로 가족과 함께 음악 피서를 즐길 수 있다. 버스킹 공연은 내달 11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켄싱턴호텔 평창 풀사이드 무대에서 '서머 나잇 콘서트 인 평창'을 진행한다. 출연진은 감성적인 목소리로 유튜브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남성트리오 ‘밴드 글피’, 남녀 듀오 '보름달 트리오', ‘심스플레이’ 등이다. 

가든 피크닉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식 조식 3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키즈 어메니티 1세트 ▲전동 킥바이크 쿨런 30분 무료 체험 1회 ▲실외 워터 플레이존 무료 이용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버스킹 공연 관람 시 시원한 맥주와 컵과일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평창 관계자는 “최근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려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호텔 내 이국적인 자연 속에서 문화 감성을 충족하고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버스킹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며 “온 가족 모두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