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수박·콜드브루·망고 음료 3종 출시
상태바
스타벅스, 수박·콜드브루·망고 음료 3종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07.2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드 브루와 프라푸치노의 시원한 만남
고래 별자리와 달을 담아낸 머그 및 텀블러 등 MD 24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신규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24일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 ‘라임 망고 블렌디드’, ‘수박 블렌디드’ 음료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는 콜드 브루와 프라푸치노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더불어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과 망고를 주재료로 과일 블렌디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라임 망고 블렌디드’는 새콤한 라임 레몬 셔벗에 달콤한 애플망고 과육, 상쾌한 페퍼민트가 더해져 칵테일을 연상시킨다. 

‘수박 블렌디드’는 수박과 요거트가 색다른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더욱 달콤하고 맛 좋은 고창 수박을 사용했다. 패션후르츠로 수박 씨를 표현해 마치 수박을 잘라놓은 듯한 모습이 재미를 선사한다. 

스타벅스 카테고리팀 박현숙 총괄부장은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는 스타벅스 콜드 브루의 새로운 도전으로, 무더위를 겨냥한 야심작이다. 콜드 브루에 프라푸치노를 더해 두 배의 시원함을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밖에 스타벅스는 고래 별자리와 신비로운 달의 모습을 담은 머그, 텀블러 등 MD 24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제주도 녹차 가루를 넣은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와 ‘치킨 에그 샐러드 포미’ 등 신규 푸드 4종도 출시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