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클 대신 백김치... 쉐이크쉑, 론칭 2주년 기념 버거 출시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피클 대신 백김치... 쉐이크쉑, 론칭 2주년 기념 버거 출시한국적인 감칠 맛 선보여
‘톡톡쉑(TocToc Shack)’ 900개 한정 판매
ⓒ쉐이크쉑(Shake Shack)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국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버거 ‘톡톡쉑’과 7가지 스페셜 쉐이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톡톡쉑’은 미국 쉐이크쉑 컬리너리 디렉터인 마크 로사티(Mark Rosati)가 식재료 본연의 맛을 중시하는 ‘토코노미’ 컨셉의 김대천 오너 셰프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데서 제품명을 땄다. 

톡톡쉑은 앵거스 비프 패티와 조화를 이루는 갈비 풍미의 버섯을 넣었으며, 완도산 다시마를 베이스로 만든 특제 소스와 피클 대신 사용한 백김치로 한국적인 감칠 맛을 냈다. 

쉐이크쉑은 오는 14일 청담점을 시작으로 강남점 21일, 두타점 28일에서 순차적으로 톡톡쉑을 일 300개씩 판매하며, 매장 별로 톡톡쉑을 구입하는 100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14일 청담점에서는 마크 로사티 컬리너리 디렉터와 김대천 셰프가 신제품을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등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쉐이크쉑은 강남점 ‘패션 후르츠 쉐이크’, 청담점 ‘초코 소이 쉐이크’등 매장 별로 차별화된 개성있는 레시피의 쉐이크 7가지를 출시하고 7월 한달 간 판매한다. 

스페셜 쉐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2천원권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스페셜 쉐이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100명을 추첨해 쉑버거 교환권 2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쉐이크쉑 특유의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환대)' 문화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