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집으로ON', 안주·떡볶이·덮밥 등 신제품 7종 출시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청정원 '집으로ON', 안주·떡볶이·덮밥 등 신제품 7종 출시일반식사 위주에서 안주 및 간식 등으로까지 영역 확장
온라인 브랜드 '집으로ON' 성장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은 안주 2종, 즉석떡볶이 2종, 중화덮밥 3종 등 총 7종의 신제품을 출시, 제품군을 더욱 다양화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집으로ON 안주 2종은 ‘매콤도가니 스지볶음’과 ‘매콤족발볶음’으로 구성, 혼술족의 술 안주나 야식 메뉴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콤도가니 스지볶음’은 을지로 소재의 맛집 인기메뉴로 소의 사태살에 붙어 있는 힘줄인 스지를 주재료로 한 별미 안주다. 쫄깃한 식감의 스지에 신선한 국내산 야채를 넣고 매콤하게 볶아냈다. 

‘매콤족발볶음’은 창신동 소재 맛집 인기메뉴로 뼈를 발라낸 순살 족발에 신선한 국내산 야채를 넣고 매콤하게 볶아냈다. 특히, 요리 재료의 잡내를 없애주는 향신료 팔각과 토끼풀로 불리는 클러버를 사용해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오향족발 스타일의 향과 맛을 더했다.

'중화덮밥' 3종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인기 덮밥 메뉴를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고추잡채덮밥’, ‘마파두부덮밥’, ‘유산슬덮밥’이 있다.

‘집으로ON 팔선생 중화덮밥’ 3종은 고슬고슬한 밥알의 식감을 살린 볶음밥에 각각의 덮밥 소스를 얹으면 그대로 하나의 요리가 완성된다. 

‘고추잡채덮밥’ 소스는 돼지고기에 피망, 죽순, 당근, 표고버섯 등을 넣고 굴소스로 감칠맛을 더했으며, ‘마파두부덮밥’ 소스는 고소하게 튀긴 두부와 돼지고기를 매콤한 사천식 스타일로 볶은 것이 특징이다. ‘유산슬덮밥’ 소스는 목이버섯, 피망, 양파 등 채를 썬 7가지 야채에 돼지고기, 오징어를 넣고 굴소스로 볶아 풍미를 더했다. 

'즉석떡볶이' 2종은 쫄깃한 밀떡과 소스 외에 어묵, 김말이, 만두 등 재료들이 들어있다. 고춧가루만으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는 ‘즉석떡볶이(462g)’와 아이들 입맛에 더욱 잘 맞는 달콤∙짭짤한 짜장 소스의 ‘즉석짜장떡볶이(462g)’로 구성했다.

이번에 선보인 ‘집으로ON’ 7종은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상㈜ 박영민 온라인사업부장은 “’집으로ON’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집으로ON’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나갈 것”이라 말했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