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한夜(야)광' 패키지로 무더위 날려요
상태바
세종문화회관 '한夜(야)광' 패키지로 무더위 날려요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6.2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사장 직무대행 서정협)이 여름을 맞아 청량한 광화문의 밤공기와 함께 공연, 전시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여름 밤의 광화문 '한夜(야)광'은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품 중 뜨거운 여름 열기를 가시게 하고 활기를 찾을 수 있는 뮤지컬, 클래식, 전시를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배우 이병헌과 고(故) 이은주 주연의 동명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의 '썸머클래식', 서울시합창단의 '신나는 콘서트', 창작 합창 뮤지컬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오늘 하루 맑음', 에드가 드가의 예술인생 30년을 보여주는 아시아 최초 전시 '드가-새로운 시각' 등이 마련됐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R석 2매(176,000원)와 중식당 Chai797 광화문점 5만원 식사권으로 구성된 공연+식사 패키지를 정가에서 약 7만원 할인된 16만원에 판매한다. 

청계천에 위치한 에이퍼스트 호텔 명동과 제휴를 맺고 '한夜(야)광' 4개 공연티켓과 에이퍼스트호텔 더블룸 및 패밀리룸 객실숙박을 포함 한 공연+숙박 패키지를 최대 9만원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또, '한야광' 해당 공연을 관람한 관람객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드가-새로운 시각'을 25% 할인해준다. 개막일부터 9월 1일까지 현장구매에 한하여 할인이 가능하며, 공연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패키지 티켓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6월 26일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홈페이지 및 SNS에서는 광화문의 밤 '한야광'과 관련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을 관람하러 온 관객 대상으로 현장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여름 또는 야광 관련 MD상품 등을 선물한다.

세종문화회관 '한夜(야)광' 식사와 숙박 패키지의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