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바베큐·맛초킹 4000원 할인… bhc치킨, '카톡선물' 이벤트
상태바
소이바베큐·맛초킹 4000원 할인… bhc치킨, '카톡선물' 이벤트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06.12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비용 가맹점 부담 전혀 없어… 가맹점과 상생 실천
bhc치킨 맛초킹 이미지. 사진= bhc치킨

bhc치킨은 오는 1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이바베큐 세트와 맛초킹 세트 등 인기 메뉴 2개에 한해 4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됐으며, 할인 비용은 가맹점 부담이 전혀 없어 가맹점과의 상생도 실천한다. 이벤트 대상 메뉴인 ‘소이바베큐 세트’와 ‘맛초킹 세트’는 각각 해당 치킨 메뉴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다. 

‘소이바베큐’는 bhc치킨이 올해 첫 선보인 신메뉴로,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로 맛을 냈으며,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려 씹는 맛을 더했다.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소스를 바른 간장치킨이다. 홍고추와 청양고추, 다진 마늘 등을 위에 얹어 짠맛, 단맛, 매운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맥주 안주로 인기다.
 
이번 이벤트는 각 메뉴당 5000개 한정 수량으로 할인이 진행되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들어 가장 많은 할인 금액으로 진행되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의 폭을 넓혔다”며 “또한 전액 본사 부담을 통해 가맹점주와의 상생에 더욱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