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티셔츠에 나가사끼 짬뽕 그림이... LF TNGT-삼양 콜라보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상단여백
HOME 마케팅
빈티지 티셔츠에 나가사끼 짬뽕 그림이... LF TNGT-삼양 콜라보삼양라면, 나가사끼 짬뽕, 불닭볶음면 등 삼양식품 대표 아이템이 티셔츠 속으로
TNGT-삼양식품 콜라보레이션 제품 이미지. 사진= LF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삼양식품과 협업한 이색 패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종 업종간 장벽을 깨고 새로운 가치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진행된 이번 협업에서 TNGT는 소비자들에게 삼양식품의 특징을 감각적인 스타일로 제품에 풀어냈다. TNGT는 삼양라면, 나가사끼 짬뽕, 불닭볶음면 등 삼양식품의 대표아이템의 로고를 위트있는 그래픽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상징적인 색상 조합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총 10가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삼양라면의 로고를 전면에 활용해 빈티지한 멋을 드러내는 화이트 티셔츠부터 나가사끼 짬뽕과 불닭볶음면의 면을 와펜 패치로 활용한 귀여운 포켓 티셔츠까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브랜드만의 색깔로 제품에 녹여냈다. 또한 용기 포장지를 넥 라인 안감 패턴으로 활용해 입는 재미를 더했다. 

김병준 LF TNGT 팀장은 “패션과 식품이라는 업종을 뛰어 넘는 이색 협업을 기획해 브랜드에 생동감을 불어넣고자 했다”라며 “먹는 즐거움에 입는 재미까지 더한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색다른 흥미를 전달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TNGT와 삼양식품의 협업 제품은 TNGT 전국 매장과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