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세븐·이창섭, '도그파이트' 연습실 영상 보니
상태바
손호영·세븐·이창섭, '도그파이트' 연습실 영상 보니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6.1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하 '도그파이트')의  연습실 스케치 영상이 공개됐다.

'도그파이트'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위대한 쇼맨'의 작곡가인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이다. 1960년대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남자 주인공 '버드레이스' 역에 손호영·세븐(최동욱)·이창섭(BTOB)이, '로즈' 역은 정재은과 양서윤이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볼랜드' 역 김보강·이해준, '번스타인' 역 유현석·선한국·김태규, '멀시' 역에 백주연·이다솜이 출연한다.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연습실 스케치 영상 속에는 남녀 주인공 손호영·세븐·이창섭, 정재은·양서윤을 비롯해 출연 배우들의 인터뷰와 연습 영상이 담겼다. 

"하루만에 사랑에 빠져 보신 적이 있나요?"라는 질문에 대부분의 배우들은 웃음과 고민 가득한 표정으로 대답을 대신했다. 이어 이해준은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답했했고, 유현석은 "그러고 싶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지난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오픈기념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VIP석과 R석(1인 4매)에 한해 40% 할인을 제공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