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아연' 면역력↑…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원기진액' 출시
상태바
'홍삼+아연' 면역력↑…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원기진액'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06.0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중제형 패키지 사용… 환과 액상 각각 담아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원기진액 제품 이미지. 사진=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출시하며 발효홍삼 브랜드를 다시 한번 강화한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인 홍삼과 아연을 환과 액상으로 각각 담아낸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이달 18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홍삼 제품 최초 이중제형 패키지를 사용해 한 병 섭취로 발효홍삼과 아연이 가지고 있는 면역 강화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뚜껑에 들어있는 환에는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인 홍삼에 더해 당귀, 녹용, 숙지황 등 엄선한 10가지 부원료를 담았다. 액상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5mg을 넣었다.

기존 발효홍삼 제품과는 달리 일반 발효유처럼 매일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직접 전달하는 것도 이 제품의 차별점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올해 4월, 프리미엄 홍삼제품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을 선보인데 이어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잇달아 선보이며 발효홍삼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발효홍삼 원기진액' 출시로 300억 원 이상의 연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는 40여년간 축적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이 담겨져 있어 믿을 수 있다”며 “발효기술 연구를 통한 제품 품질 강화에 지속적으로 힘써 발효홍삼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