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남친과 20년째 열애, 결혼 의미 없다"
상태바
오나라 "남친과 20년째 열애, 결혼 의미 없다"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5.3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먼센스

배우 오나라가 20년간 열애 중인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공개했다.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 6월호에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20년 간 한 남자를 사랑하는 '정희' 역으로 열연한 배우 오나라의 화보가 실렸다.

오나라는 최근 촬영한 화보를 통해 '나의 아저씨'에서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강렬한 웨이브 헤어였던 드라마와 달리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은 드라마 속 '정희'가 아닌 배우 오나라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나라는 20대 초반부터 사귄 남자친구와 20년째 이어가는 연애담을 털어놨다.

"지금이라도 마음만 먹으면 결혼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 관계에 결혼이 딱히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가족이나 다름없는 사이다. 결혼보다 앞으로 어떤 꿈을 꾸고 어떻게 함께 살아가느냐가 더 중요하다."

오나라의 휴대폰에 '참치뱃살'이란 이름으로 저장된 그녀의 남자친구는 인터뷰 도중에도 '아담이(오나라의 애칭)'가 인터뷰를 잘 하고 있는지 걱정돼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등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잠시 휴식기를 갖는 오나라는 "정희 캐릭터가 사랑받았던 만큼 다음 작품을 신중하게 고를 예정이다. '나의 아저씨'가 제 인생 작품은 아니길 바란다. 좋은 작품을 만나 계속 인생작이 갱신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