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호 일반인 여성과 재혼 "믿음으로 평생을 함께"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허준호 일반인 여성과 재혼 "믿음으로 평생을 함께"

배우 허준호(54)가 재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29일 "허준호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던 무렵, 곁에 다가와 준 따뜻한 분과 어렵게 인연을 맺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며 재혼 사실을 전했다.

이어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미리 알려드리지 못했다"면서 "그 외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또한 이해해달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아울러 아내 분이 공인이 아닌 만큼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허준호는 1997년 배우 이하얀과 결혼했으나 2003년 이혼했다. 1986년 영화 '청 블루 스케치'로 데뷔한 허준호는 현재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연쇄살인범이자 사이코패스 '윤희재'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 다음은 허준호 재혼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허준호씨의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배우 허준호씨 재혼 보도 관련,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배우 허준호씨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던 무렵, 곁에 다가와준 따뜻한 분과 어렵게 인연을 맺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어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또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아내 분이 공인이 아닌 만큼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허준호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허준호씨는 앞으로 배우로써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성아 기자  mistery37@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성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