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만해도 유모차·키즈쇼파가... 매일유업, '슬기로운 아빠생활' 진행
상태바
참여만해도 유모차·키즈쇼파가... 매일유업, '슬기로운 아빠생활' 진행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5.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아빠가 함께한 예비엄마교실'등 다양한 활동 펼쳐
매일유업 슬기로우 아빠생활 홍보 이미지.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아빠들의 육아 참여와 활성화를 위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신육아 포털 매일아이닷컴에서 ‘슬기로운 아빠생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성공적으로 진행됐던 ‘아빠의 탄생’ 캠페인의 두 번째 시리즈로 아빠들의 공동육아를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독려하고자 마련된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예비부모 또는 초보부모가 본인의 SNS(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아빠육아 및 가사일을 인증하는 사진 또는 영상과 #아빠의탄생 #매일아이 해시태그를 올리고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지목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유모차, 키즈쇼파 등 다양한 육아 용품 및 아빠들을 위한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참여자 10명 당,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1박스(6개입)를 청소년 미혼모 자립 지원기관인 ‘자오나 학교’와 탈북여성지원센터 ‘꿈터새터민지원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궁중비책 물티슈 사은품 증정 이벤트, 토미티피 노리개 할인 이벤트, 국민 기저귀 특가 세일 등 다양한 제로투세븐의 기획전도 함께 선보인다. 

매일아이닷컴은 고객들이 인스타그램에 응모한 ‘슬기로운 아빠생활’ 인증샷을 캠페인 페이지에 연동해 실시간 노출함으로써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아빠의 탄생 캠페인 이후에도 아빠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육아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뿐 아니라 사회가 함께 책임져야 하는 일로써 매일유업은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아빠 참여 예비엄마교실’, ‘아빠가 선물하는 베이비문’ 등 매년 다양한 공동육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