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여름방학 만나요
상태바
CJ E&M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여름방학 만나요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5.2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M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의 시청률 1위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올 여름방학 뮤지컬로 새롭게 돌아온다.

CJ E&M은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에피소드 2-고스트볼X의 탄생'이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 30분 만에 아동·가족 공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판매점유율이 전체 판매의 22%에 달하면서 아동·가족 부문의 최고기록을 갱신했다.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은 팬덤까지 만들어내며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동명의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이다. 애니메이션은 지난 3월 투니버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리에 종영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서울 초연과 앙코르 공연 모두 판매율 1위를 유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신비아파트-고스트볼X의 탄생'은 새로운 에피소드를 담은 신작 뮤지컬로, 지하국대적을 소멸시킨 후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신비아파트에 알 수 없는 존재들이 나타나 흑마법의 저주를 걸며 일어나는 일을 담았다. 

귀신들과 맞서는 '하리', 알 수 없는 힘에 괴로워하는 '강림', 신비로운 소년 '리온'은 과연 흑마법을 이겨내고 어둠 속에 갇힌 신비아파트를 구해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연은 7월 14일부터 8월 26일까지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펼쳐진다. 인터파크에서 6월 18일까지 조기 예매할 경우 55% 할인을 제공한다. 지난 시즌 공연 관람 티켓을 소지하거나 구매내역을 가지고 오면 6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