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정보 한자리에…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몰 웨딩페어' 개최
상태바
결혼 정보 한자리에…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몰 웨딩페어' 개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5.21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 숙박·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켄싱턴호텔 여의도 웨딩홀 전경. 사진= 이랜드파크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내달 7일 저녁6시부터 켄싱턴 호텔의 스몰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 페어 '2018 켄싱턴 스몰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이날 뉴욕을 모티브로 꾸며진 호텔 메인 웨딩홀 '센트럴 파크'에서 간단한 스몰웨딩 설명회와 함께 모델들의 스몰웨딩 시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총주방장이 준비한 럭셔리 양식 코스 메뉴와 각종 핑거푸드를 맛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그랜드 스테이션' 에 꾸며진 포토테이블 전시회도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웨딩 상담까지도 진행하기 때문에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웨딩페어 참가객 중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식대 10%, 홀대관료 무료, 스위트룸 1박 제공(조식 2인 포함), 3단 웨딩 케익 무료, 피아노 3중주 무료, 브로드웨이 식사권 2매, 무료시식 8인 제공(상견례 가능) 등 다양한 웨딩 특전이 제공된다. 

더불어 행사 당일 럭키드로우 행사로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다양한 식음업장을 이용할 수 있는 브로드웨이 뷔페, 뉴욕뉴욕 양식당 등의 식사권, 켄싱턴 호텔 투숙이 가능한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 2018 스몰 웨딩페어는 호텔 15층 웨딩홀에서 진행되며,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추첨을 통해서 행사 참석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